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여행,캠핑 후기

천안 신부동 춤추는 왕만두와 마시내탕수육 감피탕 존맛탱♥

by 화이트가솔린 2021. 10. 17.

천안 왕만두와 마시내탕수육


 

김치왕만두와 새우만두

 

 

어제 먹은 간식과, 저녁메뉴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어제하루는 정말.. 계속 먹기만 했던 하루인것 같아서 글로 남겨두고 두고두고 각성하려고 합니다. 

(늘어나는 체지방.. 빼야지..)

 

 

일단 사진에 보이는건 집에 오면서 신부동에서 구매했던 김치 왕만두하고 새우만두 입니다.

와.. 만두 진짜 좋아하는데 지나가면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만두가게를 그냥 지나칠 수 가 없었네요 :) 

 

 

천안 신부동 춤추는왕만두

 

위치는 신세계 백화점 건너편, 사거리 횡단보도 앞쪽건물에 바로 보입니다. 김이 하도 많이나서 바로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새우만두

 

개인적으로 새우만두가 김치 왕만두 보다는 맛있었습니다. 통새우 한마리와 만두피가 같이 씹히면서 톡! 하고 터지는데 만두피도 엄~~청 얇아서 속의 맛이 극대화 되는것 같았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광고아닙니다.. 그냥 추천;ㅋ

 

 

 

새우만두

 

괜히 아쉬우니까 사진 하나 더 투척..

 




마시내탕수육 감자피자탕수육(일명 감피탕)

 

감자피자탕수육! 일명 감피탕이라고 불리우는 이 음식은, 충남? 쪽 사람들은 다 아실거에요! 정말 20대 초반에 추억이 가득한 맛이었는데 정말 거의 7년만에 맛보는 듯한 느낌인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처음 한입 딱 들어갔을때 .. 추억이 새록새록 나면서 그 탕수육인지 피자인지 알수 없는 오묘한 맛의 조화가 오랜만에 맥주를 땡기게 했습니다. (참았습니다만..)

 

서비스로 해쉬브라운? 인지 모르겠으나 서비스로 주셔서 같이 잘먹었습니다 ㅎ

 

감피탕

 

 


 

둘이서 원래 이런거 시키면 다 못먹고 남기는데 어제는 둘이 깨끗하게 해치워버렸네요 :) 크..

먹으면서 몸에 미안해서 오늘 같이 헬스장가서 사이클 타고 오기로 했는데 아직까지 집에서 이러고 있네요 ㅎㅎ

 

먹은거 포스팅하는거 재밌네요..

뭔가 다시한번 그 맛을 상기하는것 같고, 헬스장을 가야겠다는 마음도 다시한번 잡을 수있고(?)

아무튼 모두 맛있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헬스장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