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EI)레이 직구 잔액 부족 해결 방법

by 화이트가솔린 2022. 11. 28.

레이(REI)를 통해서 캠핑용품을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잔액 부족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설명이 나온 곳이 없어서 이번 포스팅에 간단히 해결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레이란 (What is REI?)

    레이(REI)란 미국 최대 규모의 직구 사이트라고 보시면 되는데 특히 아웃도어 스포츠용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번에 미국에서만 판매하는 캠핑용품을 구매하려고 사용해보았습니다. 

     

     

     

     

    문제점

    There was a problem with your payment
    결제 관련 문제 발생
    • 11/16 주문완료
    • 11/16 주문 확정 메일 접수
    • 11/23 결제 문제 메일 접수

     

    저 같은 경우 주문 확정 메일이 온 이후 일주일 뒤 결제 관련 문제가 있다는 메일을 접수받았습니다. 메일의 본문 내용을 보면 결제 문제가 있으니 72시간 내에 연락을 주고, 만약 72시간 내에 해결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됐는데, 메일 내용을 자세히 보면 결제 문제의 경우 라이브 채팅이나 이메일로는 업데이트될 수 없다고 적혀있네요. 저는 세 가지 방법 모두 사용해본 경우로, 해당 문제가 있으신 분은 바로 통화하시기 바랍니다. 

     

     

    레이-결제문제-화면
    결제문제화면

     

    해결방법

    1. 이메일
    2. 라이브 채팅
    3. 통화
    한 줄 요약 : 계좌에 돈 입금 및 잔액 확인 → 고객센터 전화 → 결제 재확인 요청 → 해외출금 확인 

     

     

     

    결론만 말씀드리면, 결제 문제 (PAYMENT ISSUE) 같은 경우 통화로 해결해야만 합니다. 물론 영어로 통화를 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미리 번역기로 해야 할 말을 준비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저는 위에 3가지 방법을 모두 해본 경험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메일(E-MAIL) : 이메일의 경우 레이(REI.COM)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홈페이지 접속 후 스크롤로 내려서 'Help Center' 클릭

     

    레이-이메일-보내는법-캡쳐화면
    메일발송 캡쳐화면

     

     

     

    2. 스크롤 하단으로 내려서 Email > Send us an email 클릭

    레이직구-메일-발송방법-캡쳐화면
    레이직구 메일 발송 방법 캡쳐

     

     

    3. 이메일 발송 화면에서 카테고리 선택 > 이름 작성 > 이메일 주소 > 문의 사항 작성 순으로 작성 후 Submit 눌러서 제출해줍니다.

     

    레이직구-메일작성-방법
    레이직구 메일발송 방법

     

     

    2. 라이브 채팅

    라이브 채팅 기능은 상당히 편리했는데, 결제 관련 문의는 통화로 해야 하기에 그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그렇지만 지난번 이메일 주소 오기 문제 관련해서 라이브 채팅으로 바로 해결할 수 있었기 때문에 다른 많은 부분에서 도움이 많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레이 사이트 첫 화면 최하단 중앙 부분 Live Chat 클릭

    레이직구사이트-라이브챗-화면
    레이직구사이트-라이브챗-화면

     

    2. 우측 하단에 라이브 채팅 화면에서 Chat with us 클릭하면 상담원과 채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레이직구사이트-라이브챗-화면
    레이직구사이트-라이브챗-화면

    3. 첫 번째 뜨는 화면에서 이름을 영어로 치고 조금 기다리면 상담원을 연결해줍니다. 

    레이직구사이트-라이브챗-화면
    레이직구사이트-라이브챗-화면

    3. 통화 (1-800-426-4840)
     - 월~금 : 5AM ~ 9PM
     - 토~일 : 6AM ~ 6PM

    앞서 말씀드린 대로 결제 문제의 경우 통화로 해결해야 하므로, 위에 적힌 번호로 전화하여 해결해야 합니다. 전화를 걸면 우선 ARS 안내를 해주고, 이어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 통화 시 유용했던 표현
      • I received e-mail for payment issue. (나는 결제 메일에 관한 메일을 받았다)
      • I put money in my accout. (나는 내 계좌에 돈을 넣어놨다)
      • Please re-check payment issue. (결제 문제 관련해서 다시 체크 부탁드립니다)

    위 세 가지 표현만 잘 말해도 알아듣고 해결이 될 겁니다. 해결이 잘 된 건지 확인하는 방법은 해외 결제가 진행됬는지 문자를 받아보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통화종료 직후 해외결제가 완료됐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영어로 통화를 해야 하기에 좀 어려움이 있지만 해결하지 못하면 다시 처음부터 구매를 다시 해야하기 때문에 번역기를 사용해서라도 전화를 하셔서 해결하는 편이 좋습니다.

     

     

     

     

     


    이 글을 읽은 사람이 본 글

    2022.11.16 - [분류 전체보기] -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및 PDF 저장 방법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및 PDF 저장 방법

    살다 보면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도 오늘 하이패스카드를 추가로 신청하면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해야 했는데 그 과정이 조금 헷갈릴 수 있어서 소개해

    aaa.7empty.com

    2022.11.12 - [분류 전체보기] - 임플란트 크라운 종류 장단점 (골드,지르코니아,PFM,메탈)

     

    임플란트 크라운 종류 장단점 (골드,지르코니아,PFM,메탈)

    임플란트를 하게 되면 식립 된 치아 뼈 위에 보철물인 크라운을 씌워주게 됩니다. 이러한 크라운의 종류 또한 여러 가지가 있고 가격 차이 또한 발생하기 때문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aa.7empty.com

    2022.10.26 - [분류 전체보기] - 국민행복카드 발급조건 및 발급방법

     

    국민행복카드 발급조건 및 발급방법

    정부에서 제공해주는 복지를 누리기 위해서는 국민행복카드 발급이 꼭 필요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도 충분하지만 일부 카드사의 경우 업데이트가 돼있지 않아서 바로 신청할 수 있는

    aaa.7empty.com

    2022.10.20 - [분류 전체보기] - 임플란트의 수명은 얼마나 될까?

     

    임플란트의 수명은 얼마나 될까?

    임플란트 시술을 받기 전 궁금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수명일 겁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의 수명을 10년으로 알고 있는데 과연 실제 시술을 받은 환자들도 그런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aaa.7empty.com

    2022.10.20 - [분류 전체보기] - 임플란트 오스템 덴티움 비교 - 장점, 단점, 가격

     

    임플란트 오스템 덴티움 비교 - 장점, 단점, 가격

    치아 건강이 안 좋아지면서 임플란트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오스템과 덴티움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국내 치과에서 가장 많이 추천해주고 있는 오스템과 덴티움을 비교해보

    aaa.7empty.com

     

    댓글